2,238 읽음
⛔️⛔️댓글금지요⛔️⛔️
어제 날씨가 덥긴 더웠나봐요~~
설탕이가 산책하는 동안 계속 웃고 있네요😄

오늘은 소나기 예보가 있는데 와야 오는 거니 뭐😅😅
그래서 더워도 비오기 전에 나가야 하나
아님 비 그치고 저녁 늦게 나가야 하나 고민이네요

오늘도 설탕이는 밥한그릇 뚝딱 간식도 뚝딱
엄청 잘 먹긴 먹네요~~~~
여름에는 입맛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설탕이는 입맛은 돌고 살만 빠지네요ㅠㅠ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출발하자마자 아는 이모 만나서 팬미팅 했어요♥️
출발때
사진 찍는데 긁고 있어요🤣
항공샷
해맑은 콩자반
해맑은 손
해맑은 브이
간식을 갈구하는 설핑크스😅
빵야
집에 가는길
오늘의 보너스컷 장모님 반찬은 사랑입니다
편의점은 갔었는데 집에 갈 때 손님들이 몰려와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리고 장모님 반찬은 어제가 끝이네요😢😢
이제 힘드셔서 못하시겠다고 하시네요
그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모님♥️♥️♥️♥️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