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8 읽음
⛔️⛔️댓글금지요⛔️⛔️
설탕이가 산책하는 동안 계속 웃고 있네요😄
오늘은 소나기 예보가 있는데 와야 오는 거니 뭐😅😅
그래서 더워도 비오기 전에 나가야 하나
아님 비 그치고 저녁 늦게 나가야 하나 고민이네요
오늘도 설탕이는 밥한그릇 뚝딱 간식도 뚝딱
엄청 잘 먹긴 먹네요~~~~
여름에는 입맛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설탕이는 입맛은 돌고 살만 빠지네요ㅠㅠ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리고 장모님 반찬은 어제가 끝이네요😢😢
이제 힘드셔서 못하시겠다고 하시네요
그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장모님♥️♥️♥️♥️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