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 읽음
퍼그피자하우스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오늘 친구랑 가봤네요.

저희는 세트메뉴 시켰어요.
반반피자2-3인용+쪽파렌치포테이토+미니샐러드
+버드와이저 생맥 2잔 세트네요.

반반피자는 하와이안 뮌스터치즈피자와
크레이지 고구마피자로 선택했어요~^^
베스트메뉴가 아닌 저희가 그냥 원하는 걸로
시켜봤습니다. ㅎㅎ

둘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소스 셀프인데..치폴레소스가 맛있더라구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