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전 238 읽음 퍼그피자하우스 나는 나 구독하기 46 54 콘텐츠의 수익 13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오늘 친구랑 가봤네요.저희는 세트메뉴 시켰어요.반반피자2-3인용+쪽파렌치포테이토+미니샐러드+버드와이저 생맥 2잔 세트네요.반반피자는 하와이안 뮌스터치즈피자와 크레이지 고구마피자로 선택했어요~^^베스트메뉴가 아닌 저희가 그냥 원하는 걸로시켜봤습니다. ㅎㅎ둘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소스 셀프인데..치폴레소스가 맛있더라구요~^^ 54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