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 읽음
능소화




부천 중앙공원에 능소화가 피었을까

가봤는데 꼭대기 부분에만 몇송이

피었네요.

말일정도 되어야 활짝 필것 같아요


능소화의 꽃말은 명예와 영광,

그리움, 기다림 입니다

💥💥💥
💥💥💥
💥💥💥
💥💥💥
💥💥💥
💥💥💥
💥💥💥

능소화 나무 옆에 등나무


등나무 그늘에서 사람들 쉬고

계시네요.


한낮에 볕이 뜨거워요.

시원하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