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6 읽음
⛔️⛔️댓글금지요⛔️⛔️
그래서 아침일찍 설탕이 산책 한번 하고
오후 2시반쯤 산책 나갔네요
기온이 30도가 넘어서 설탕이 원피스 안입고
깐설탕으로 산책 했네요😅😅
날이 덥다보니 계속 해맑은 설탕이로😄😄😄
산책중 하늘이 점점 꾸물꾸물 하더니
천둥이 우르릉 하고 치더라구요
이거 곧 비오겠다 안되겠다 철수하자~~
집으로 오는 도중에 한두방울씩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비는 맞지 않고 집까지 무사히 잘 왔네요~~
밥도 잘먹고 간식도 잘먹고 배변도 잘하는데
설탕이는 점점 살이 빠지는듯 해요ㅠㅠ
아마 옷 안입은 사진 보시면 공감하실듯 해요ㅠㅠ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