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6 읽음
송도컨벤시아 가구쇼🌿🌱🌿🌱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많지도 적지도 구경하기 좋았어요~
가구 구경하고 시원한 막국수 한사발하고 또 구경하고 너무 이쁜게 많으니 결정장애가...ㅎ

결국 샀어요~
맘에드는 이쁘니로~ㅎ
굿밤하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