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 읽음
어제 저녁에^^
어제 저녁에 맛난거 막었어요

저번에 한 번 갔던 곳인데 맛있어요
요즘 식당가면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강아지 세수(?)하는듯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