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읽음
다시 공부해야할 이유
시험보기 마지막까지도 확신이 안들어서 떨어지면 어쩌지..했다
아는 문제만 풀고 점수계산 과락안나올것같았지만 혹시 내가 실수해서 과락이나오면 어쩌지 고민고민 했다..
얼마나 고민을 많이했나 수험생이 다나가고 나까지 두명남았을때 제출을 눌렀고
점수를 보고 괜히 고민했네..머리아프게
그래도 점수가 안정적인 점수라서 아무생각없이 지내다
오늘 카톡이 안오길래..확인하러갔더니 역시나 같은점수..
아이에게 엄마도 100점 맞았다 자랑할수 있다 푸하하하
실기공부시작한지 2주가 지나가는데 머리속에 들어오질 않는다..
오늘 결과를보니 다시 공부할 동기가 생겼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