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6 읽음
점심먹고 Y자출렁다리 보러갔어요
거창에서 점심으로 숯불고기
먹었는데 맛집인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맛있게먹고 Y자출렁다리에
갔는데 계단이 많다길래 남
편이 다리가 아프다고 못가고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무
서워서 못올라갔어요
아들이 올라가서 사진찍은거예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