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95 읽음
금요일 점심플레이트🥢🥢크래미포케🌱🌱
맛점들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크래미랑 초당옥수수 넣고 포케했어요
쓰리라차마요소스로 살짝 매콤하게~~
맛있네요~~ㅎ😋😋

쓰리라차소스5:마요네즈1
요 소스 추천요!! 넘 맛있어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