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읽음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 4월 국내 개봉…1차 스틸 공개
싱글리스트
0
세계적인 뮤지션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가장 마지막 순간을 담은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가 오는 4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한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가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는 세계가 사랑한 뮤지션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타계 전 3년 6개월여의 내밀한 기록과 삶의 회고를 담은 마지막 시네마 에세이이다.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는 세계적인 뮤지션 류이치 사카모토의 타계 전 3년 6개월여의 시간을 가장 가까이에서 기록한 작품이다. 그가 실제로 작성한 일기와 음악, 메모, 영상, 인터뷰 등 다양한 푸티지를 활용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획하던 야심 가득한 ‘아티스트’의 면모부터 꺼져가는 삶의 불빛을 바라보는 한 ‘인간’의 모습까지 내밀한 순간들을 담아낸다.
자신의 끝을 담담히 준비하는 태도와 지난날을 향한 회고 그리고 포기하지 않았던 음악을 향한 의지 등 그의 마지막 이야기를 통해 삶과 죽음에 관한 깊은 사유를 전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 개봉을 확정, 함께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이 암시하듯 거장의 고뇌와 하루를 차분히 기록해 나가는 순간 등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류이치 사카모토의 모습으로 묵직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가 사랑한 뮤지션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시네마 에세이 ‘류이치 사카모토: 다이어리’는 오는 4월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