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읽음
아이브, 16일 멜론 뮤직웨이브 통해 ‘REVIVE+’ 하라메 공개
싱글리스트
먼저 지난 10일 오전 11시에는 뮤직웨이브에서 아이브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실시간 채팅 이벤트가 진행됐다. 9일 선공개곡 ‘BANG BANG(뱅뱅)’ 발매 직후 멤버들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였던 만큼 활발한 소통이 이어지며 컴백 열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번 아이브 스포트라이트의 핵심은 16일에 멜론 뮤직웨이브를 통해 최초로 독점 공개되는 정규 2집 ‘REVIVE+’ 하이라이트 메들리다.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전반의 무드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선공개 콘텐츠로,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멤버들이 직접 남긴 시크릿 메시지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본 앨범 발매일인 23일에는 멜론 스포트라이트 페이지가 오픈된다. 아이브의 각양각색 매력을 듬뿍 담은 신보 촬영 포토와 인터뷰 영상 등 스포트라이트 전용 콘텐츠가 독점 공개되며, 팬들을 위한 한정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전부터는 삼성역 K-POP LIVE(케이팝 라이브)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아이브의 뮤직비디오가 송출되며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아이브의 신보 ‘REVIVE+’는 2023년 4월 발표한 정규 1집 ‘I’ve IVE(아이브 아이브)’ 이후 약 2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다. ‘자기 확신’에서 나아가 ‘공감’과 ‘연대’의 메시지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 온 아이브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선공개곡 ‘BANG BANG’도 공개 후 10일 기준 멜론 차트 TOP 100 3위, HOT 100 1위를 기록하며 정규 2집을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