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7 읽음
영원아웃도어, ‘2025 CSR 리포트’ 발간… “사회 공헌 지속”
조선비즈
0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담은 ‘2025 CSR 리포트’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영원아웃도어 주요 CSR 활동 관련 이미지. /영원아웃도어 제공
영원아웃도어 주요 CSR 활동 관련 이미지. /영원아웃도어 제공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영원아웃도어 2025 CSR 리포트’에는 회사의 사회 공헌 관련 핵심 메시지를 ▲탐험하는 인간 보호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보호 ▲인간과 공존하는 자연 보호 등 세 가지 주요 영역에 걸쳐 소개했다.

‘탐험하는 인간 보호’ 활동에는 ▲아웃도어 탐험가 지원 ▲스포츠 선수 지원 ▲대회 지원 ▲희망 지원 사업 등의 구체적 사례와 성과가 담겼다.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보호’ 영역에서는 ▲국제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에디션(EDITION)’ ▲국내 지역사회 상생 지원을 위한 교육 및 의료 지원 활동 등이 담겼다. ‘인간과 공존하는 자연 보호’ 부문에서는 자연 보호와 동물 복지를 실천하기 위한 노스페이스의 ‘지속 가능성 제품’ 전략이 집중적으로 소개됐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창사 이래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발전 및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한편, 고용 창출과 산업 발전 및 지속 가능성 제품 개발, CSR 활동 등으로 사회적 가치 제고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CSR 리포트 공개를 계기로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