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1 읽음
W컨셉, 연휴 전 선물하기 매출 2배 증가…“뷰티 기기 280%↑"
조선비즈
0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명절 연휴를 앞두고 증가하는 선물하기 수요를 겨냥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은 지난달 21일부터 지난 3일까지 2주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매출이 전주 대비 2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W컨셉 제공
W컨셉 제공

부문별로 보면 뷰티 75%, 라이프 65%, 여성 의류 40%, 가방 15% 순으로 매출이 늘었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기기)와 디지털 기기 매출이 각각 280%,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W컨셉은 이처럼 연휴를 앞둔 선물 수요 증가 추이를 반영해 테이블 웨어, 디지털 기기, 메이크업, 헤어·뷰티 디바이스 등 추천 상품을 모아 ‘선물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3만원, 5만원, 10만원대 가격별 추천 상품 코너도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설 연휴 세일을 열고,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론트로우·틸아이다이·온앤온·아디다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연휴 기간 한정 진행하는 타임딜, 최대 50% 할인 랜덤 쿠폰 혜택과 뷰티, 가방 등 상품별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현 W컨셉 온사이트 마케팅팀장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배송 걱정 없는 선물하기 서비스와 빠른 배송인 오늘출발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W컨셉이 엄선한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