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읽음
과천도시공사, 동계올림픽 앞두고 시민 참여 전광판 응원 행사 진행
데일리안
0
시민참여 응원이벤트 ‘빙판 위의 응원 밀라노로!’ 개최
과천도시공사는 6일부터 22일까지 과천시민회관 빙상장에서 ‘빙판 위의 응원 밀라노로!’ 전광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시민들은 2월 3일부터 20일까지 빙상장 내 설치된 배너 또는 과천도시공사 홈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신청할 수 있다.

메시지는 1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빙상장 전광판을 통해 송출된다.

이번 대회에 과천시민회관 체육운영처 빙상부 소속 최형경 강사의 지도를 받아 성장한 피겨 국가대표 김현겸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어서 시민들의 응원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에는 김현겸 선수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차세대 올림픽 꿈나무들의 응원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상영된다.

또 시민들이 금메달리스트가 된 기분을 체험할 수 있는 ‘오늘은 내가 금메달리스트!’ 시상대 포토존도 운영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동계올림픽과 빙상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함께 응원하는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전광판 메시지 운영과 체험형 콘텐츠 제공을 통해 빙상장 이용 만족도와 공공체육시설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과천도시공사는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중심으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빙상장 현장 안내 및 지역 언론 보도를 통해 시민들에게 적극 안내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