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 읽음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설 앞두고 지역 나눔 활동 펼쳐
투데이코리아
0
투데이코리아=이기봉 기자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지난 3일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제주지역 취약계층 50가정을 대상으로 ‘설맞이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설 명절 기간에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 및 위기가정의 생활 안정을 돕고 지역사회 내 사회 안전망 구축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원 대상은 총 50가정으로 리조트 인근의 강정마을 거주 독거 어르신,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과 이랜드복지재단의 위기가정 지원 사업인 ‘SOS 위고(We Go)’를 통해 지원받은 경험이 있는 제주 지역 위기가정으로 구성됐다.

리조트 임직원들은 설 선물세트와 생필품을 준비하고 지원 가정을 방문해 전달한 뒤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임직원들이 준비한 정성이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형식적인 기부보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마음을 나누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재단 관계자도 “재단은 제주 지역 내 위기가정을 신속하게 지원해 어려움에 처한 가정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필요한 지원이 적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