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2 읽음
[피규어메카] 귀살의 검 아니고, 귀멸의 칼날
게임메카
1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및 인기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연재합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피규어메카입니다. 벌써 7월 한여름이 시작되며 불볕더위가 찾아왔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시원하게 식혀줄 성장형 액션 콘텐츠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귀멸의 칼날입니다.

만화 원작인 귀멸의 칼날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인기가 급격히 상승해, 원피스 인기마저 추월한 화제작입니다. 현재 원작 만화는 완결됐으나 애니메이션이 추가로 제작 예정이며, 지난 3월에는 나루티밋 제작사인 사이버커넥트2가 콘솔게임 '귀멸의 칼날~히노카미 혈풍담' 제작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더 기다릴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연내 모바일게임으로도 발매 예정입니다.

개성있는 캐릭터들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귀멸의 칼날. 오늘은 관련 피규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사가 짧지만 높은 인기 덕택에 소개해 드릴 만한 피규어가 많네요.

코토부키야 ARTFX J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1/8 완성형 피규어
▲ 검을 들고 자세를 취하는 귀멸의 칼날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옛날 교복 느낌인 귀살대원 복장의 주름이 잘 표현되어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탄지로의 아이덴티티중 하나인 이마의 붉은 반점이 잘 나타나 있으며, 체크무늬 복장이 역동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G.E.M. 시리즈 귀멸의칼날 손바닥 사이즈 카마도 탄지로 완성형 피규어
▲ 앞서 소개한 피규어와는 달리 밝은 표정의 탄지로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높이 90mm로 다른 피규어에 비해 작은 편이다. 2020년 9월 출시 예정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룩업 귀멸의칼날 카마도 탄지로 완성형 피규어
▲ 더 귀여워진 탄지로. 머리부분이 커진 논스케일 피규어로 110mm 크기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완성형 피규어지만 머리 각도를 약간 조절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 기합이 들어간 탄지로, 물의 호흡 탄지로, 해맑은 탄지로 등 다양한 표정 파츠가 존재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사진과 같은 고난이도 연출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반다이 스피릿츠 피규아츠ZERO 카마도 탄지로 -물의 호흡
▲ 물의 호흡을 시전하고 있는 탄지로. 애니메이션에 표현된 동양화풍 연출을 조형으로 잘 살렸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치미메가 버디 시리즈 카마도 탄지로 & 카마도 네즈코
▲ 귀엽고 독특한 이미지가 특징인 치미메가 브랜드. 넨도로이드와는 또 다른 탄지로의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탄지로의 여동생 네즈코. 혈귀 모습이며, 사람을 물지 않기 위해 재갈을 끼운 상태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재갈을 해제하면 표정이 여러모로 살아나며, 짧게 나온 송곳니가 귀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ARTFX J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1/8 완성형 피규어
▲ 적대상태 네즈코. 살기 어린 눈빛과 머리의 핏줄이 도드라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머리카락과 겉옷이 역동적인 연출을 보여준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어두운 연출까지 더해주면 으스스한 분위기와 살기에 찬 혈귀의 모습이 부각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G.E.M. 시리즈 귀멸의칼날 손바닥 사이즈 카마도 네즈코 완성형 피규어
▲ 어린 모습의 네즈코, 어린아이 버전이 무척이나 귀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앉아있는 모습이어서 그런지 탄지로 버전보다 더 작은 65mm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룩업 귀멸의칼날 카마도 네즈코 완성형 피규어
▲ 올려다보는 모습이 무척 귀여운 네즈코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각도 때문에 높은 장식장보다는 책상에 놓고 전시하는 게 좋아 보인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귀멸의 칼날 카마도 네즈코
▲ 탄지로와 같이 출시된 넨도로이드 네즈코. 역시 표정이 다양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뻥! 이 장면이 어디서 나오는지는 직접 찾아보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치사하게 네즈코가 들어가는 나무박스가 탄지로 넨도 파츠에 있어서 둘 다 구매해야 완성된 연출이 나올 듯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잘 어울리는 남매, 그냥 세트로 사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ARTFX J 귀멸의 칼날 아가츠마 젠이츠 1/8 완성형 피규어
▲ 발도술 자세로 번개의 호흡을 준비 중인 젠이츠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눈 뜬 젠이츠는 시끄럽지만, 눈 감은 젠이츠는 진지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발도술 특유의 준비자세는 뒷태를 안 볼 수가 없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G.E.M. 시리즈 귀멸의칼날 손바닥 사이즈 아가츠마 젠이츠 완성형 피규어
▲ 눈을 뜨더라도 입을 다물고 있으면 아주 귀여운 모습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옷의 뒷부분을 밋밋하지 않게 신경써서 표현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치미메가 버디 시리즈 아가츠마 젠이츠 & 하시비라 이노스케
▲ 탄지로와 네즈코 말고도 치미메가 브랜드로 젠이츠와 이노스케가 출시되었다. 젠이츠는 워낙 귀여운 소년상이라 기대대로 잘 나왔고, 거친 모습의 이노스케더 귀엽게 잘 표현됐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반다이 스피릿츠 피규아츠ZERO 아가츠마 젠이츠 -번개의 호흡
▲ 앞서 소개한 코토부키야의 젠이츠가 호흡 준비자세였다면, 이 피규어는 발동 중인 모습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귀멸의 칼날 아가츠마 젠이츠
▲ 젠이츠도 넨도로 출시되었다. 다양한 표정파츠가 있는 것이 장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이 표정을 보니 시끄러운 젠이츠가 떠오른다. 표정파츠가 기괴해서 다른 캐릭터들과 조합하면 개그연출이 나올듯 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개그 젠이츠도 좋지만 진지한 젠이츠를 빼면 섭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G.E.M. 시리즈 귀멸의칼날 손바닥 사이즈 하시바라 이노스케 완성형 피규어
▲ 짐승의 호흡을 구사하는 이노스케. 멧돼지 탈과 짐승의 가죽으로 만든 듯한 옷이 야생을 강하게 어필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천하태평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왠지 부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귀멸의 칼날 하시바라 이노스케
▲ 거친 야생의 이노스케도 넨도화되어 귀엽게 출시되었다. 멧돼지탈을 벗은 미소년스러운 파츠도 있으니 체크!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패키지 구매를 강요당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메가하우스 G.E.M 시리즈 귀멸의 칼날 토미오카 기유 완성형 피규어
▲ 귀살대 주(柱)급 대원 중 유일하게 피규어가 출시되었다. 게다가 카마도 일행과 달리 G.E.M. 시리즈의 큰 사이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수주(柱)의 능력자 답게 베이스 부분에 물이 표현돼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뒷태도 멋지다. 다른 귀살대 주(柱)급 대원들도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이 많으니 애니메이션이 계속 출시되고 인기가 유지되면 피규어 라인업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