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 읽음
성시경, 日 예능서 글로벌 발라더 존재감 입증…알고리즘 타며 대세 행보ing
픽콘
0
가수 성시경이 목소리 하나로 일본 열도를 흔들더니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인기 알고리즘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성시경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일본 TBS 가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하마다 가요제’에 이어 30일 방송된 일본 후지 TV ’치도리의 오니렌챤’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가족 단위 시청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는 프로그램인 ’치도리의 오니렌챤’에 출연한 성시경은 음정뿐만 아니라 박자, 가사 등 모든 부분을 정확히 맞춰야 통과하는 코너에 참여했다. 성시경은 제이팝, 팝송 등 나오는 곡들마다 국경과 장르를 무한대로 넘나드는 탁월한 곡 해석력과 더불어 정확한 음정으로 모두 클리어했다.

9연속 통과에 성공한 뒤 10연속에 도전하자 현장에서 지켜보던 패널들과 방청객들까지 일제히 탄성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아쉽게 10연속에는 실패했으나, 현지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호평을 이끌었다.

이처럼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성시경의 눈부신 활약은 국내로도 반응이 넘어와 인기 알고리즘을 타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지난 4일 선발매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에 참여해 리스너들과 만나고 있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한 연말 단독 콘서트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으로 오는 12월 25일(목), 26일(금), 27일(토), 28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블핑 리사, 천이 있긴 해? 파격 의상도 갓벽 소화력 '퀸리사'

▶맹승지, 브래지어 사이로 안착한 넥타이라니…파격 섹시 속옷 자태

▶태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 시스루 셔츠에 퇴폐 美 가득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