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 읽음
월희·페이트·마밤,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지원한다
게임메카
12월 3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10주년을 기념해 2026년 및 향후 출시될 타이틀 라인업 및 아크 월드 투어 2025-2026 파이널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전하는 미디어 행사가 열렸다. 현장에서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백수현 대표가 자리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부의 역사화 향후 비전도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타입문의 비주얼 노벨 리메이크 3종 '월희 -어 피스 오브 블루 글래스 문-',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모두 한국어 지원이 확정됐다. 지난 2022년 풀 보이스 지원판이 나온 '마법사의 밤' 역시 자막 한국어 지원이 예고됐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오는 5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게임 및 애니메이션 행사 ‘AGF 2025’에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헌드레드 라인 –최종방위학원-‘과 더불어 ‘월희’,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메이크 부스도 더해진다. 부스에서는 게임 관련 일러스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출시될 타이틀도 일부 선보였다. 블레이블루 기반 액션 로그라이크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와 2026년 2월에 출시된 예정인 '블레이블루 엔트로피 이펙트 익스텐드(X)'에 한국어가 정식 지원된다. 아크시스템웍스의 격투게임 장르를 벗어난 신작 2026년 초 출시 예정인 탑뷰 슈터 신작 '데이먼 앤 베이비', 2026년 출시 예정인 육성 액션게임 '데몬즈 나이트 피버' 한국어판이 발매된다.
[관련기사]
▶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전연령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리마스터 8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