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46 읽음
“실물, 이런느낌?” 드라마 끝나자마자 결혼발표 할 줄 알았던 현빈 근황
연예톡톡
‘사랑의 불시착’으로 새로운 전성기 맞은 현빈

올해 활동을 돌아보자면, 현빈은 우선 종영된 2월 즈음까지는 앞서 언급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 중이었습니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2월까지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 ‘사랑의 불시착’은 북한군 장로와 패러 글라이딩 하다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2세 패션업계 사장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토, 일 드라마로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북한군 장교인 남자 주인공 리정혁 역할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그러면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죠.

예전처럼 국민드라마가 나오기 힘든 시대인 만큼 시청률 기준도 예전보다 낮아진 편인데요. 종편이라면흥행을 따질 때 그 기준은 더욱 낮아집니다. 드라마 명가로 불리는 tvN에서 방영한 ‘사랑의 불시착’은 이런 조건 속에서도 현빈-손예진 조합과 신선한 주제에 힘입어 tvN 드라마 시청률의 역사를 썼습니다. 평균 21.7%, 최고 24.1%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단순 시청률뿐 아니라 실제로 반응 역시 뜨거웠습니다. 다시 한번 인기를 체감한 순간이었죠. 물론 이 인기와 케미 때문인지 현빈과 손예진은 비하인드 등이 뜨면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 러브콜 쏟아져

이렇게 잘나가는 드라마가 끝난 뒤, 현빈에게 쏟아지는 러브콜은 엄청났다고 합니다. 이전부터도 잘나가던 현빈이긴 했지만 한국 외에도 외국에서 넷플릭스 및 다양한 플랫폼으로 드라마가 알려지면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외국 인기가 더해진 것이죠. 베트남을 비롯한 외국에서도 광고 모델 등 각종 섭외가 끊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종영 후 다음 달인 3월 말, 소속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현빈의 “봄날의 현빈. 나른하고, 포근한 따스하고, 다정한, 봄날의 현빈”이라며 짧은 영상을 올렸는데요. 해당 게시글은 조회 수가 거의 20만에 달했습니다. 현빈은 공식 인스타그램이 없는 만큼 대체로 소속사가 그의 근황을 전하는데요. 종영 후 한 달여 만에 공개된 영상이어서 그런지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이번엔 영화, 차기작은 영화 ‘교섭’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실상 외국에 나가는 것이 쉽지도 않고 배우로서 결국은 작품이 우선인 만큼 현빈은 거의 바로 차기작 준비에 돌입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였죠. 영화 ‘교섭’으로 관객들과 만날 거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차기작 준비만 한 것은 아니고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차기작 준비하면서 광고 모델로 활약


마약 베개 등으로 히트를 쳤던 ‘블랭크 코퍼레이션’은 비싼 몸값 더욱 비싸졌다는 현빈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현빈은 ‘바디럽’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중 ‘퓨어썸 비타샤워기’는 일명 현빈 샤워기로 불리며 잘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블랭크 코퍼레이션 대표는 “오랜 기간 최고의 활약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현빈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바디럽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적의 인물”이라며 모델로 뽑은 이유를 밝혔죠.




현빈은 메디힐 모델이기도 한데요. 메디힐 마스크팩에도 파급력을 보였습니다. 메디힐을 드라마 PPL로 등장했는데, 그 잠시만으로도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합니다. 당시 손예진이 현빈을 비롯한 북한군 4인방에게 마스크팩을 붙여주는 장면이 드라마에 나왔는데 방송이 나간 직후 매출이 전주 대비 132% 상승하기도 했다고 하죠. 해당 마스크는 ‘현빈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난달 말에는 바이오헬스케어 신소재 신기술 연구집약기업인 에이치엘 사이언스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대박에 이어 광고 모델로서도 또 한 번의 호황기를 맞은 셈이었죠. 신뢰감 주는 매력적인 외모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그동안의 내공 등 다양한 것이 합쳐진 결과로 보입니다.
지난해 스타일리스트 결혼식 참석 사진, 화제되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