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읽음
'나혼자 프린스’ 이광수 매니저 음문석, 환장의 콤비 정한철 스틸
싱글리스트
0
올가을 극장가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나혼자 프린스'가 배우 음문석의 유쾌한 매력이 폭발하는 ‘정한철’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육사오(6/45)', '범죄도시2'부터 드라마 '달까지 가자', '굿잡'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능수능란한 연기로 단단한 내공을 쌓아온 배우 음문석이 영화 '나혼자 프린스' 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아시아 프린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매니저 ‘정한철’ 역을 맡은 음문석은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충실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매니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강준우’(이광수)의 무명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한 든든한 조력자로, 겉으론 티격태격하면서도 누구보다 서로를 살뜰히 챙기고 위하는 관계성을 통해 환상의 절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낯선 이국 땅에서 ‘강준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한철’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정한철’은 홀로 남은 아시아 프린스를 되찾기 위해 곳곳을 누비는 과정 속에서 예측불가한 해프닝과 고난을 마주할 것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음문석은 연락이 닿지 않는 ‘강준우’를 향한 분노부터 아시아 프린스를 반드시 찾아야 하는 짠함까지 극과 극 감정이 교차하는 ‘정한철’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극에 활력을 더할 것이다. 이처럼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정한철’의 캐릭터 스틸은 과연 그가 슈퍼스타 ‘강준우’를 찾아낼 수 있을지, 그리고 음문석과 이광수가 어떤 신선한 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시아 프린스와 코믹 시너지를 터뜨릴 ‘정한철’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나혼자 프린스'는 11월 19일(수) 전국 극장 개봉 예정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