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63 읽음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여 주인공은 이런 모습, 이미지 유출
게임메카
2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주인공 에이보르의 여성 모델 이미지가 유출됐다 (사진출처: 더 원즈 후 게임 비포 트위터 갈무리)
피규어로만 공개됐던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주인공인 에이보르의 여성형 모델 이미지가 유출됐다.

지난 23일, 어쌔신 크리드 전문 커뮤니티인 '더 원즈 후 케임 비포(The ones who came before)’는 시리즈 신작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관련 굿즈를 게시했다. 티셔츠나, 모자, 마스크 등 다양한 굿즈가 소개돼 있는 가운데, 주인공 에이보르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돼 있었다. 헌데, 스티커에 지금껏 이미지가 공개된 적 없는 여성 에이보르가 들어가 있던 것이다. 참고로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스티커에는 남성 에이보르만 그려져 있다.

여성형 에이보르의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개 당시 콜렉터 에디션 구성품 중 하나인 피규어로는 소개된 바 있지만, 아직까지 정식으로 일러스트레이션나 인게임 영상이 공개된 적은 없다. 커뮤니티 게시물이나 SNS를 통해 이미지를 확인한 많은 네티즌들은 "피규어에 비해서 훨씬 보기 좋다", "남성 보다 매력적이다"라는 평을 내렸다. 물론 "남성이 좀 더 바이킹답다"는 등의 반응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12번째 작품으로 바이킹 침략이 거세던 9세기 잉글랜드와 스칸디나비아반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 에이보르는 바이킹 집단의 전사로 잉글랜드 지도자인 알프레드 대왕과 대적하게 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올해 연말에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여성 에이보르의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출처: 더 원즈 후 케임 비포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