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 읽음
요힌복음 14장 1절~3절

본문;요한복음14:1~3
제목:내 아버지의 집
요절 :너희는 마음에 근심 하지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예수님께서 하늘나라를 내 아버지가 계시는 집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33년 반 동안 세상에 계시면서 제자들을 가르치시고, 하늘나라 복음을 전파하시고, 병든자를 고치고, 여러가지 기적과 표적을 통해서 자기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나타내시고 증거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날것을 말씀하실때에, 제자들이 근심에 가득찬 모습으로 우리는 어떻게되는가 하는 생각에 앞이캄캄했던 것입니다 .

우리도 갑자스런 근심에 사로 잡힐 때가 있습니다.

주님이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말라 말씀하시고, 근심하지 말아야할 이유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는 거할곳이많다. 내가가서 너희 거처를 마련하면 다시와서 너희를 나 있는곳으로 영접하겠다고 예수님의 재림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하나님을 의지하고 순종하는 믿음을 가져라.
하나님이 주권자이심과 모든일을 섭리역사하심과 그 능력을 믿을때, 어떤일에도 근심하지 않을수있고, 마음의 평안을 누릴수 있습니다.
늘 근심 걱정 속에 사는 사람은 믿음이 없는 사람입니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곳이많다 는 말씀은
하늘나라는 모든 좋은것이 가득한곳,
영생하는몸,하나님닮은 인격,영원한 기쁨,희락,즐거움,사랑이 충만한 곳이 아버지 집입니다.

예수님이 우리위해 마련해 놓으신 하늘나라가 있는것을 믿으면, 죽음 앞에서도 두려워하거나 당황하지않고, 평안함과 담대함을 가질수 있습니다.

그러나,천국은 아무나 가는곳이 아니고, 가고싶다고 가는곳는도 아니고, 죄를 가지고는 갈수 없는 곳입니다.

주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시므로 내 죗값을 다치르신 그 공로를 믿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 갈수있습니다.

재림의 소망을 굳게잡고 아무 염려없이 하나님아버지 만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힘써야 하겠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