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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퍼포먼스와 전동화의 융합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Drive 45e
차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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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 X5 xDrive 45e는 럭셔리 SUV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친환경 퍼포먼스를 선보인 모델인데요 이 모델은 전기모터와 6기통 엔진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BMW가 자랑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죠.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최신 모델은 xDrive 45e 보다 배터리 성능, 출력 및 토크, 전동화 기술 향상되면서 xDrive 50e 명칭이 바뀌었지만 아직 xDrive 45e 찾는 분들이 많아 이번 포스팅에는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Drive 45e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Drive 45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기술을 기반으로 내연기관의 파워와 전기차의 효율을 함께 누릴 수 있는데요. 외관 디자인은 전통적인 X5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전동화 모델로서의 세련된 감각을 더했습니다 무엇보다 BMW X5 느낄 수 있는 웅장함이 매우 매력적이죠. ​
​ 전면부의 커다란 키드니 그릴은 크롬 라인으로 강조되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고 블루 악센트가 곳곳에 적용되어 하이브리드 모델임을 명확하게 드러냅니다. 슬림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는 특유의 날렵한 느낌을 선사하는 주간주행등(DRL)과 조화를 이루면서 BMW의 시그니처인 ‘4아이’ 디자인을 세련된 형태로 계승하고 있습니다. ​
​ BMW X5 xDrive 45e 제원은 전장 4,935mm, 전폭 2,005mm, 전고 1,755mm, 휠베이스 2,975mm 준대형 SUV 사이즈를 갖춰 높은 거주성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죠. 성능은 3.0L 직렬 6기통 터보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시스템 총 출력은 394마력, 최대 토크는 61.2kg.m의 성능으로 제로백이 단 5.6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 BMW의 정밀한 엔진 튜닝 기술이 고스란히 녹아 있기에 가능한 일인데요. 24KWh 배터리를 탑재해 전기 모드만으로 54km 이상 주행이 가능하죠 또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따라 지능적으로 엔진과 모터 출력을 분배하면서 eDrive 버튼을 통해 다양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어 노면 상황에 관계없이 안정적 주행을 할 수 있고 에어 서스펜션은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안정성을 모두 잡았죠. ​
​ BMW X5 xDrive 45e는 내연기관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전기모터의 즉각적인 토크 반응이 어우러져 럭셔리 SUV 그 이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는 전기 SUV 모드로 부드러운 주행을 누리고 외곽에서는 6기통 엔진의 폭발적인 힘을 즐길 수 있는 모델이죠. 긴 휠베이스와 정통 SUV 라인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측면 비율이 인상적입니다. 하이브리드 충전 포트는 전방 좌측 펜더에 자리 잡고 있고 입체적인 L자형 테일램프와 블랙 하이글로스 디퓨저로 완성된 스포티한 후면 인상이 돋보이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
​ BMW X5 45e 실내 디자인은 BMW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기술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 앉으면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최신 iDrive7 시스템을 통해 직관적인 조작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작동 사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 콘솔에는 전자식 기어 셀렉터, 드라이브 모드 다이얼, 그리고 eDrive 전용 버튼이 정갈하게 배치되어 있죠. ​
​ 시트는 최고급 버논스카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뒷좌석은 넓은 레그룸과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장거리 이동 시에도 탑승자의 피로를 확연히 줄여주기 때문에 패밀리카로는 너무 좋은 차량이죠 여기에 더해 앰비언트 라이트는 11가지 컬러 테마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며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는 개방감을 극대화합니다. 특히 전기 모드 시 특유의 정숙성과 정차 출발 시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을 도와줘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차량입니다. ​
​ BMW X5 xDrive 45e 연비는 11.4km/l 정도로 동급 대비 양호한 연비 효율성을 지니고 있죠. 23년식 기준 출시가는 xLine(12,650만 원) M 스포츠(13,250만 원)으로 가격 책정은 나쁘지 않습니다. 높은 거주성과 실용성, 편의성으로 패밀리카로 만족한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죠. 그리고 X5 xDrive 50e 넘어가면 고전압 배터리 향상된 성능으로 출력과 토크, 주행 거리까지 확 늘어났지만 오히려 품질이나 자잘한 편의 옵션에 대해 아쉽다는 평가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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