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2 읽음
명절에 꼭 필요한데…홈플러스서 최대 '반값 할인' 하는 '이것'
위키트리‘2025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전체 품목의 약 64%를 3만원 이하 실속형으로 구성했으나 10만원대 고가 선물세트도 전년 대비 47% 늘렸다. 정육 세트는 한우, 수입육, 양념육 등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으며 친환경 트렌드를 고려해 저탄소 인증 농가에서 생산된 저탄소 인증 한우 선물세트도 종류를 확대했다.
과일 선물세트의 경우 고품질 상품을 확대하고 수급이 비교적 원활한 배 선물세트 등은 지난해 대비 가격을 낮췄다. 곶감, 견과 등 상품은 가격을 지난해와 동일하게 책정했다. 와인, 위스키, 세계명주, 전통주 등 주류 선물세트와 김, 육포, 가공식품 등 가성비 선물세트도 풍성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즉시 할인 또는 상품권 혜택, 무이자 할부,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온라인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홈플러스 상품권 구매 시 구매 금액 및 결제 수단별 최대 3.5%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카드는 마이홈플러스신한 ▲홈플러스삼성 ▲홈플러스스페셜신한 ▲신한 ▲삼성 ▲국민 ▲롯데 ▲농협 ▲하나 ▲BC ▲우리 ▲씨티 ▲광주카드가 해당되며, 무이자 혜택 카드도 동일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