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5 읽음
'나는솔로' 26기 현숙, '최종선택' 광수아닌 영식과 현커 "잘 보고있지?"


26일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나는솔로' 26기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 현숙과 광수를 제외한 출연진이 참석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26기 영식. 영식은 자신의 연애사를 말하기 전 "지금 각자의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현숙, 광수님 많이 궁금하실 텐데, 두 분도 나가서 짧지만 서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렇지만 좋은 관계로 발전이 되지 못했다"라고 두 사람에 대해 언급했다.
26기 영식이 두 사람을 언급한 이유가 있었다. 그는 "저는 그 이후에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현숙님과 잘 지내고 있다. 저에게 신나게 까불고 있는 중이다. 지금 현커다"라며 26기 현숙과 현실 커플로 이어져 열애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이야기를 묻자, 26기 영식은 "처음에는 판교에서 편하게 몇 번 만났다. 자세한 이야기는 어렵지만, 잘 됐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보고있을 26기 현숙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잘 보고있지?"라고 수줍어하다가 이내 "이 옷도 현숙님이 골라준 거다"라고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라이브 방송에서 26기 정숙과 상철은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현실 커플로는 이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