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83 읽음
서울신라호텔 무려 최대 72% 할인…단 열흘만 진행하는 단독 특가 '주목'
위키트리
'신라위크'를 통해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등 호텔신라 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라위크' 관련 상품을 소개하고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신라브랜드 숙박권', '조식 이용권', '룸 업그레이드' 등 혜택이 제공된다.

NOL은 호텔신라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신라위크'가 브랜드 신뢰도와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NOL만의 대표 사례라고 강조했으며 앞으로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호텔신라는 천년 역사 속 찬란한 문화 예술을 꽃피웠던 신라 왕조의 이름에서 유래하였으며 1979년 3월 개관해 수많은 국빈 방문과 국제 행사를 치러내고 있다.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호텔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