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읽음
무더운 여름, '이것' 하나면 남극으로 갈 수 있다


집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얼음이 가장 직빵이다. 음료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줄 뿐 아니라 입에 넣고 있으면 남극이 따로 없는데.

라이프미 아이스메이커가 여름 맞이 9,900원
행사로 화제다.
보석 아이스메이커는 아코디언 구조로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고 스탠드형 마개 타입으로 보틀, 아이스메이커, 아이스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스팩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해 용도에 따라 양쪽 개폐, 한쪽 개폐하여 물을 담아 얼릴 수 있어 캠핑이나 야외 활동 혹은 간단한 도시락을 쌀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동시에는 아이스팩 대용으로 사용하고, 식사시에는 얼음물로 활용해 돌아오는 길, 짐의 무게를 줄일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얼음을 꺼내어 사용할 수 있다.
돌기형 실리콘 손잡이는 영하에서도 얼지 않아 파손의 위험이 적고 핸드캐리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이동시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500ml 물 20병의 무게도 문제없이 튼튼하게 제작되어 끊어질 염려 없이 당길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
이다. 내열성이 우수하여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이 가능하며, 사용 후 간단하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내용물에 상관없이 얼린 내용물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음료수를 얼려도 이염이 없이 세척이 간편해 관리가 편리하다. 왕구슬 아이스메이커에 사용된 소재도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실리콘
으로 만들어져 끓는물에 열탕 소독 가능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0% 할인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