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 읽음
데이식스, 디지털싱글 'Maybe Tomorrow' 일부 음원 최초공개


공개된 티저 콘텐츠는 감수성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타이틀곡 'Maybe Tomorrow'의 트랙 비주얼라이저는 따스한 멜로디와 가사 "내일이 오면 오늘보단 나아지겠지 쓰라리는 이 상처가 좀 덜 아프겠지 미소를 되찾는 날을 기다려 Maybe tomorrow tomorrow tomorrow"로 섬세한 감정선을 그리며 DAY6가 노래할 희망찬가를 예고했다.
수록곡 '끝났지'는 애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연출에 가사 "You never say I love you I never got a thank you 뭘 했어야 네가 날 사랑했을까 Maybe I was wanting too much 이제는 답이 안 보여"가 더해져 곡이 지닌 서정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DAY6는 2024년 9월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2025년 첫 음악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타이틀곡 'Maybe Tomorrow'는 Young K(영케이)가 작사를 맡았고 작곡에는 성진, Young K, 원필에 이어 DAY6 명곡들을 함께 만든 홍지상이 참여했다.
이들은 오는 9~11일과 16~18일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 단독 입성해 총 6회 360도 풀 개방 '전회차 전석 매진'에 빛나는 단독 공연으로 월드투어 피날레를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