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 읽음
결정적 포인트의 가방을 찾는다면, 맥퀸의 새로운 너클 클러치
엘르
0
맥퀸이 하우스의 근간을 이루는 예술성과 장인 정신을 기리며 정교한 장식의 미를 극대화한

을 선보입니다. 2009년 리 알렉산더 맥퀸에 의해 처음 공개된 너클 클러치는 하우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피스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맥퀸 아틀리에의 숙련된 기술력과 하우스의 상징인 반항적 에너지를 담은 너클 하드웨어가 아름답게 돋보입니다. 너클 클러치는 출시 이래, 동시대적이고 조형적인 핸들과 정교한 자수 장식을 통해 변신을 거듭했습니다. 이번 2025 스페셜 컬렉션은 아카이브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조형적 핸들에 새로운 장식을 더한 6 가지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로즈 & 스네이크 너클 클러치

로즈 & 스네이크 너클 클러치

2018 봄 여름 시즌에 처음 선보인

는 자연과 교감하는 맥퀸의 디자인을 상징합니다. 장식적 조형미를 띤 핸들은 장미 줄기를 감고 올라가는 영국 정원의 뱀과 해골이 어우러져 하우스의 시그니처를 드러내는데요. 함께 구성된 자수 장식은 다양한 크기의 글라스 크리스털 스톤과 비즈워크로 완성된 입체적인 플로럴 아트워크로 블랙 레더 위에 정교하게 수놓아져 있습니다. 로즈 & 스네이크 너클 클러치는 블랙 레더 바디에 골드 또는 실버 하드웨어 그리고 톤온톤의 자수 장식 버전이 있습니다.

로즈 너클 클러치

로즈 너클 클러치

2015 가을 겨울 시즌에 처음 선보인

는 맥퀸이 전개해 온 잉글리시 로즈 주얼리 테마를 재해석했습니다. 주얼리 주조 기법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메탈 로즈 장식이 시그니처 너클 핸들을 감싸고 있는데요. 바디 전체를 장식한 흑옥 크리스털도 포인트. 거울처럼 반짝이는 메탈 로즈가 블랙 새틴 소재 위에 핸드메이드로 수놓은 블랙 크리스털 자수와 대조를 이루죠. 로즈 너클 클러치는 골드, 실버 톤 하드웨어 버전 두 가지.

스파이더 주얼 너클 클러치

스파이더 주얼 너클 클러치

는 2019 가을 겨울 시즌에 처음 선보였습니다. 각각 다른 형태로 커팅된 네 개의 링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너클 핸들이 특징. 각 링에는 커팅된 스톤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그중 하나의 링에는 자연의 전복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섬세한 거미 모티프가 장식됐습니다. 맥퀸 하우스의 핵심 미학과 다름없죠. 이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두 가지 스파이더 주얼 너클 클러치를 선보입니다. 블랙 새틴 위에 멀티 컬러 커팅 글라스 스톤이 장식된 골드 메탈 하드웨어 버전 그리고 블랙 가죽에 글라스 비즈와 크리스털 자수를 전체적으로 수놓은 실버 메탈 하드웨어 버전.

맥퀸의 2025 이브닝 클러치 캡슐 컬렉션은 일부 리테일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