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 읽음
'나인 퍼즐' 손석구, 살인사건 범인 추적하는 강력팀 형사...캐릭터 스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부터 영화 '범죄도시2', 그리고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손석구가 맡아 연기한 김한샘은 10년 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끝까지 추적하는 한강서 강력2팀 형사다.
첫 담당 사건으로 윤동훈 총경 살인 사건을 맡게 된 그는 피해자의 조카이자 최초 발견자인 이나를 용의자로 확신하고 10년째 끈질기게 증거를 쫓는다. 완벽주의 성향의 엘리트이자 추리 소설 매니아로, 사건 수사에 있어 병적으로 꼼꼼한 한샘은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 사건 해결을 위해 형사와 프로파일러로 함께하게 된 이나와 의심과 공조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관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한결 같은 코트 차림과 비니 스타일링이 눈길을 모으며, 수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행동력으로 경찰서 내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꼴통으로 통하는 한샘의 범상치 않은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사건을 꿰뚫어 보는 듯한 그의 날카로운 시선은 형사다운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감춰진 그날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그의 집요한 의지가 엿보인다.

윤종빈 감독은 “한샘은 굉장히 거침없고 송곳 같은 인물이다. 이러한 캐릭터성이 바로 인정될 만한 배우가 누가 있을지 고민했다. 손석구 배우의 독특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손석구의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완성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윤종빈 감독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케미스트리,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흥미진진한 서스펜스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은 오직 디즈니+에서 오는 5월 21일(수) 6개, 5월 28일(수) 3개, 6월 4일(수)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