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비몬스타엔터테인먼트, K타이거즈엔터테인먼트는 "민이 6월 7일 결혼한다"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민은 미쓰에이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녀 대열'에 오르게 됐다. 결혼 이후에도 아티스트로서의 열정을 놓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1991년생인 민은 JYP엔터테인먼트(JYP)에서 7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0년 7월 미쓰에이로 데뷔했다. '배드 걸 굿 걸', '브리드', '굿바이 베이비', '남자 없이 잘 살아', '다른 남자 말고 너', '허쉬', '터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JYP를 떠난 이후에도 솔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어니언', '힛 미 업', '바다로 가자' 등 솔로 음반을 발표하는가 하면,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K팝' 무대에 오르며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이처럼 미쓰에이 출신의 민의 결혼이 알려지자 일각에서 그녀의 결혼운이 회자되는 가운데, 사주를 통해 결혼 후 어떤 삶을 살아갈지 알아보았다. 온라인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민(본명=이민영)은 따르는 이성이 많고 본인 스스로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고 매력적인 용모로 다가가기 때문에 상대 또한 권태감이 없고 늘 애정어린 마음으로 당신을 대하게 된다. 배우자가 있으면 다른 이성을 경계하고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나이가 들어 배우자의 건강에 신경써야할 수 있으며, 서로 떨어져 사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혼자 인생을 살아가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배우자와의 거리를 좁혀야 한다.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