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3 읽음
브로드메디, 글로벌 의료 관광 웹사이트 공식 론칭… 투명한 시장 조성에 앞장
스타트업엔
0
의료 관광 플랫폼 브로드메디(BROADMEDI)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웹사이트 (

)를 공식 론칭했다. 이번 웹사이트 론칭은 한국의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전 세계 환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 의료 관광 시장을 체계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브로드메디는 서연성형외과, 미자인성형외과, 리젠피부과, 포도산부인과, VMJ피부과성형외과 등 한국의 최상급 의료기관들과 협력하여 여성 친화적인 의료 서비스에 특화된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글로벌 환자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병원 및 의료 서비스 정보 확인, 실시간 상담, 1:1 코디네이터 매칭, 맞춤형 의료 관광 패키지 예약, 비자 발급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을 통해 브로드메디는 한국 의료 관광 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강남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의료 관광 거점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K-POP, K-드라마, K-뷰티 등 한류 열풍과 연계한 마케팅 전략을 적극 활용해 한국 의료 서비스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해외 환자들이 한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브로드메디 관계자는 “이번 웹사이트 론칭을 통해 글로벌 환자들이 한국의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실력 있고 진정성 있는 파트너 병원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한국 의료 관광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로드메디는 글로벌 환자들이 선호하는 의료 관광 상품을 선별해 여성 친화적인 패키지를 구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의료 관광 시장의 혁신을 이끌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관광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