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56 읽음
26살부터 금연·금주 중인데 아무도 안 믿는다는 84년생 배우 비주얼


이들의 만남은 앞서 예능 '틈만 나면,'을 통해 알려진 바 있습니다.

실제로 이들이 만난 모습이 올라오자, 팬들이 반가움을 전한 가운데 이들 사이에 있는 현봉식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현봉식은 26살 때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금연, 금주까지 하고 있는데도 친구들은 "알코올 원액도 마실 상이다"라며 믿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한 회식자리에서 술을 거절하는 현봉식을 본 배우 김윤석은 "술 먹고 사람 죽인 적 있냐?"라고 농담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영화 '아수라', '1987', '레슬러', '양자물리학', '세자매', '낙원의 밤', '뜨거운 피', '서울의 봄', '범죄도시4', '설계자', '파일럿', '빅토리', '베테랑2', '청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청일전자 미쓰리', '하이에나', 'D.P', '검은 태양', '어게인 마이 라이프', '우리들의 블루스', '수리남', '천원짜리 변호사', '경성크리처', '스위트홈2', '스위트홈3', '노웨이 아웃: 더 룰렛', '좋거나 나쁜 동재', '강남 비-사이드', '나의 완벽한 비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유독 특별출연이 많은 현봉식은 인기 작품마다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노안'인 점도 같은 연령대의 배우가 연기할 수 없는 배역까지 소화가 가능해 장점이라는 현봉식, 더 많은 작품에서 보길 바라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