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81 읽음
도로서 포착돼 난리… '방앗간 고춧가루 참기름' 광고 중인 사이버트럭 (정체)


A 씨는 사이버트럭 수납력과 실용성을 강조하며 구매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짐이 많이 실리고, 차량 배드 부분이 분리돼 냄새 문제도 없다"며 "실용적인 비즈니스 차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사업용으로 활용되는 차량인 만큼 부가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A 씨는 사이버트럭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말 그대로 트럭"이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그는 "데일리카로 사용하기에는 부담이 클 수 있다"며 "지금은 사람들이 쳐다보지만, 몇 달 타다 보면 특별하지 않게 느껴질 것"이라고 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길이 5.7m, 폭 2.2m, 무게 3.1t에 이르는 거대한 크기와 스테인리스강 합금 소재로 제작된 외관이 특징이다.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은 물론, 전기차 특유의 강력한 성능까지 겸비해 국내에서도 직수입을 통해 일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사이버트럭은 이미 여러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가수 지드래곤이 인천공항에서 사이버트럭을 타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으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국내 1호 사이버트럭 소유주라는 소식도 화제가 됐다. 당시 한 직수입 업체는 차량을 빠르게 인도하기 위해 항공 운송까지 동원했다고 밝히며 사이버트럭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