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1 읽음
펄어비스 '검은사막', 日 만화 '베르세르크' 콜라보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유명 만화 IP '베르세르크'와의 콜라보를 통해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콜라보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글로벌 모든 권역의 PC와 콘솔 사용자들이 콜라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은 '베르세르크' IP를 활용하여 신규 콜라보 의상을 선보였다. '광전사의 갑주'는 모든 남성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는 의상으로 '워리어' 클래스 전용 '드래곤 슬레이어' 무기와 함께 '슬레이어 패키지'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여성 클래스 의상 '그리피스 갑옷' A/B 두 종류와 '샤이' 클래스 전용 의상 '시르케 로브'도 출시했다.
이벤트 기간 특별 콜라보 이벤트 의뢰도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의뢰 완료 시 '베헤리트형의 연금석'과 '모든 것은 인과율의 안' 칭호를 얻을 수 있다.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불사신 조드'가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조드'는 인간형 모습과 사도형 모습을 지닌 만화 속 캐릭터다. 검은사막에는 사도형 모습의 월드 우두머리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등장한다. '조드'를 처치하면 '베헤리트형의 연금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콜라보 연금석 아이템 '베헤리트형의 심장'도 선보였다. 이는 '진홍의 베헤리트'와 '벨의 심장'을 개량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베르세르크’는 故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다크 판타지 만화다. 1989년부터 연재된 작품으로 글로벌 판매량이 5,000만 부 이상을 넘어선 히트작이다.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TV 애니메이션이나 극장용 애니메이션 다양한 게임으로 제작된 유명 IP다.
사진=펄어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