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60 읽음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 열애 의심받던 '우결' 커플 근황
당시 출연 커플 중 한 커플이었던 티아라 은정, 배우 이장우는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라는 의심을 받기도 했다고~~?!

그런데 과거에 이보다 앞선 가상 결혼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바로 '우결'입니다.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은 당시 배우 이장우와 함께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함은정은 아이돌 활동 당시 마음가짐을 고백하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때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함은정은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안 좋은 이야기를 안 듣고 싶어서 마음을 못 열고 일만 했었는데, 우결 촬영장을 가면 먹을 것도 많이 먹으러 다니고 놀러도 많이 가서 좋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대본이 전혀 없어 실제 싸우는 모습까지 다 방영됐다는 두 사람의 케미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 같다가도 설레는 순간들과 농도 깊은 스킨십으로 실제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장우는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은정과의 '우결' 촬영 당시 “실제로 설렌 적도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실제 두 사람은 '우결' 하차 후 약 10년 후인 지난 2022년 "10년 만에 만나도 편한 케미. 우정 커플. 우정은 길게 의리는 깊게"라는 글과 함께 투 샷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