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3 읽음
'5일 남았어요' V&A뷰티, 뷰티슈퍼위크 펼친다
MHN스포츠
0
(MHN스포츠 이솔 기자) 벌써 여러 제품이 품절됐다.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행사가 펼쳐진다.

V&A 뷰티가 오는 16일까지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뷰티슈퍼위크를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V&A 뷰티의 인기 제품인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과 더불어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미스트 등의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이미 두 가지 제품은 품절됐다.

5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시크한 퍼프 디자인과 더불어 번들거림 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V&A 뷰티의 인기 제품이다.

매트(화이트)-래디언트(블랙)으로 구분되어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매트 타입(화이트) 파운데이션은 품절이다.
이어 스칼프 인핸싱 샴푸 또한 품절목록에 올랐다, 볼륨보다는 차분함에 중점을 둔 머릿결 관리는 물론, 리뷰에서는 '탈모 관리에 추천하고 싶다'는 말들과 더불어 특유의 상큼한 향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패키징 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끌고 있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펼쳐진다.

사진=V&A뷰티 공식 네이버스토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