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 읽음
쭉 잠실에서만 열리던 ‘워터밤 서울’, 올해는 장소가 확 바뀌었다 (주목할 소식)
위키트리여름철 대표 축제로 거듭난 ‘워터밤’ 서울 공연 개최지가 10여 년 만에 바뀌었다는 소식이다.

워터밤 측은 “워터밤 서울 팬 여러분, 워터밤 서울 2024가 새로운 장소에서 개최된다”며 “이번 행사는 고양 킨텍스(KINTEX)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게 되었다”고 공개적으로 알렸다.
이어 “워터밤은 2015년부터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렸지만, 기존 개 최지의 대규모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새로운 장소를 물색해야 했다. 여러 후보지를 면밀히 검토한 끝에, 고양 KINTEX 야 외 글로벌 스테이지가 워터밤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선정되었다”며 공연 장소 변경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워터밤은 고양시 및 킨텍스(KINTEX)와 협력하여 더 쾌적한 페스티벌 환경을 여러분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워터밤 측에 따르면 ‘워터밤 서울 2024’ 관련 유료 셔틀버스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 오후 1시 퀸즈스마일을 통해 오픈된다. 행선지 등 자세한 내용은 워터밤 측의 별도 게시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워터밤 측은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내 10홀에 티켓부스, 물품보관소, 탈의실 등을 배치하여 시원하고 쾌적하게 팬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장소 공개에 따른 각종 편의 시설 및 FAQ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워터밤 프로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부연했다.
현재까지 공개된 ‘워터밤 서울 2024’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