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는 씨스타 소유와 다솜이 게스트로 출연한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아육대 이야기를 하다 신동엽이 소유를 지그시 바라보자 소유는 "없다. 무슨 이야기 할지 안다. 진짜 (아육대 내부에서 연애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듣는데, 그런 건 없다"고 일축했다.다솜은 "아육대에서 그렇게 많이 연애를 한다던데, 팬들이 다 망원경으로 보고 있어서 연애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다. 거기서 번호도 물어보고 연애도 한다길래 여기서 어떻게 연애를 하나 싶었다. 주변을 둘러보면 연애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절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그리고 너무 좋았던 '아육대' 성적으로 타 소속사의 항의까지 받았다고.
소유는 "우리가 3대 기획사를 꺾어보자는 오기도 있었다. 저희는 아육대 때 연애보다 성적에 초점이 맞춰져서 서럽기도 했다"며 "씨스타가 나오면 달리기 1등을 할 수 없다고 해서 다른 기획사에서 항의를 넣은 적도 있다. 그래서 저희도 계주 빼달라고 해서 은퇴식까지 했다. 그정도로 계주는 늘 저희가 1등 했었다"고 뒷이야기를 풀어냈다.또한 소유는 "저희는 몰랐는데 트레이너랑 막 연습을 한다더라. 우리는 누워 있다가 그냥 뛰러 나간 거다. 양궁도 했는데 계속 1등을 했다. 저희도 너무 바쁘니까 연습을 한 번만 갔다. 잠 잘 시간을 쪼개 연습하러 가는 게 너무 싫었다. 그래서 티 안 나게 못 하자고 하고 양궁할 때 어느 눈을 떠야 하는지 알아도 일부러 눈을 반대로 감기도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