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61 읽음
에스파 카리나, 예뻐도 너무 예뻐 '자체발광 무결점 비주얼'[mhn앨범]
MHN스포츠
3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24일 오후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한 뷰티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에스파 카리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파 카리나는 이날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초미니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눈이 땡글
고양이 카리냥
볼하트 공격
미모꽃이 피었습니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aespa)가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에스파는 오는 5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의 더블 타이틀 곡 ‘Supernova’(슈퍼노바)를 공개한 후, 27일 오후 6시 또 다른 타이틀 곡 ‘Armageddon’을 비롯해 에너제틱한 힙합부터 밝고 경쾌한 댄스곡, 리드미컬한 모던 팝,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에스파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깊어진 에스파의 음악 세계와 메시지로 꽉 채워진 것은 물론, 리얼 월드와 디지털 세계를 넘어 다중 우주로 확장되는 aespa 세계관 시즌 2의 서사까지 담아, 에스파만의 콘셉트와 정체성을 총집합한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에스파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은 5월 27일 발매된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