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1 읽음
비비·장도연·재재·최예나…'여고추리반' 시즌3 거대한 미스터리 예고 (+날짜, 몇부작)
위키트리
0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여고추리반'이 시즌3로 강력하고 거대한 미스터리를 예고하며 돌아온다.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날짜' '몇부작' '비비' '시즌4' 등 키워드가 관심사일 정도다.
이번 시즌3는 임수정 PD와 김아림 PD의 연출 아래, 박지윤, 장도연, 비비, 재재, 최예나 등 원년 멤버들이 다시 모여 더욱 깊어진 추리력과 역대급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과 비교해 더욱 현실감 있는 스토리와 강화된 몰입감이 기대된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추리반 전학 인사' 영상에서는 텅 빈 교실에서 서로 인사를 나누는 다섯 멤버의 모습과 의문의 노크 소리, 어둠 속을 걷는 복도 등이 포착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고추리반' 시리즈는 2021년 첫 공개 이후, 여자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수상한 사건 해결 과정을 그리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3는 약 2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완성도 높은 세계관과 치밀한 스토리텔링, 멤버들의 뛰어난 캐릭터 플레이가 더해져 더욱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시즌3' 날짜는 다음 달인 4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은 이미 높아진 기대감 속에서 새 시즌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여고추리반 시즌3'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OTT 플랫폼 티빙과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