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 읽음
"K간식도 명품화" 단짠단짠 멈출 수 없는 맛이라는 청담쫀드기 '쪼르메스'

'추억의 쫀드기'
.
특히 문방구에서 100원짜리 동전과 맞바꾼 쫄깃쫄깃한 쫀드기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쫀드기는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함이 터지고 중독적인 맛에 최근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담쫀드기 '쪼르메스 (2,700원)'다. (바로가기)


최신식 공정 시스템을 도입해 일반 쫀드기와 격이 다른 명품 간식으로 맥주안주, 와인안주,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다. 야외 활동이나 밤에 출출할 때 가볍게 먹기 좋게 50g 소포장 묶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바로가기)

짭쪼롬한 특유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맛', 자꾸 땡기는 화끈하고 매운 '핫불닭맛', 김+오징어의 맛이 한층 더 풍성한 '김부각맛',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맛' 네 가지가 있다.
이 쫀드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에 10초만 데워주면 더욱 쫄깃하며 맛있는 쫀드기를 맛볼 수 있다. 라면/떡볶이에 넣으면 해물 감칠맛도 느낄 수 있다.

구매자들은 "와... 짭쪼름한 것이 쫀드기계의 에X메스 인정" "양도 적당하고, 한 번 뜯으면 멈출 수가 없네요ㅋㅋ" "술안주로 딱이에요... 먹자마자 바로 재구매했습니다" "질기지 않고 먹기 편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4가지 맛의 '쪼르메스'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하고 싶다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온라인몰 택샵을 참고해 보자. 쪼르메스 50g 한 봉지당 2,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직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에 쪼르메스를 검색해도 여러개의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