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65 읽음
'스킨쉽 장면 찍었다'고 아내에게 혼나는게 행복하다는 배우

당시 성강은 "한국에 진출할 생각이 없냐"라는 기자들의 질문에 "한국어를 못하는 내가 어떻게 한국 진출을 생각하겠느냐"라며 "그냥 할리우드의 아시아계 배우로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다만 "한국 감독들이 영화를 잘 만드니까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가 들어온다면 당연히 참여하고 싶다. 노 개런티라도 참여하고 싶다"라고 바램을 내비쳤습니다.

실제로 성강은 상당히 자연스러운 한국어 발음을 하며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는 UCLA 법대를 졸업한 엘리트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성강은 2014년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미키 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성강의 인터뷰 중 아내에 대한 언급은 팬들 사이에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또한 한국에 온다면 같이 작업해 고 싶은 여배우가 있냐는 질문에 "난 아내가 있기 때문에 이야기할 수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성강은 2021년에는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에서, 올해 2023년에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에서 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로 얼굴을 알리면서, 한국 관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성강은 올해 10년 만에 한국에 방문했는데요.
최근 유튜브 채널 '강병휘의 Station.B'에 출연한 그는 인터뷰 중 한국의 성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죠.

이어 "한국 사람들 만날 때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한국 분들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고향에 온 것 같아요. 너무 자랑스럽고요. 이 기분, 이 감정들 가지고 다시 할리우드에 가서 '이게 내 나라고, 나도 멋진 사람이다'라고 상기하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전했죠.
또한, 그는 과거 그룹 g.o.d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인터뷰에서는 g.o.d 박준형과 친분이 있는 사이임을 밝히며, 한국에서 머무는 동안 박준형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죠.

'The Ride Life'의 미국 에피소드는 2월에 촬영이 끝났습니다. 첫 2개의 에피소드는 2024년 4월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한국에 방문한 이유 도 콘텐츠 제작을 위한 '현대'와의 만남이었습니다.
그는 한국 방문 이전 촬영을 위해 영국과 폴란드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그는 인터뷰 이후 '현대' 본사에 방문해 현대의 역사, 새로운 차를 개발한 과정, 현대의 미래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