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90 읽음
유튜버 엄태웅 "3억 다시 돌려주고 칼춤 추겠다..." 카라큘라 "협박 메일 경찰 수사 의뢰.."
모두서치
0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 20대 여성에게 중상을 입힌 신 모(28) 씨의 사건이 연일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버 엄태웅과 카라큘라가 이 사건과 관련하여 협박과 회유를 받았다는 주장이 나오며 사건의 복잡성이 더해지고 있다.

11일 새벽, 유튜버 엄태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가해자를 방송에서 언급하지 않는 조건으로 3억을 받았다”며 이 돈을 피해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돈의 출처에 대해 확신할 수 없다며, 돈을 준 사람이 신 씨와 연관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고 전했다. 또한, 피해자 가족이 합의를 원하지 않는다면 돈을 반환하겠다고 덧붙였다.

11일 오후 엄태웅은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어떻게든 돈 돌려줄게요 피해자분 측에서 부담을 많이 느끼시고 있습니다. 제 생각이 짧았어요 저는 좋은 뜻에서 한 건데 죄송합니다 여러분 저도 주변에 상의하고 한 건데 돈 정리하고 칼춤 추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태세전환 오지고 시청자들 가지고 노는 것도 탁월한 듯 ~~", "돈 받았다는 영상 보고 구독취소함 ㅡㅡ", "검은돈은 안 받는 게 좋아요. 잘못을 인정하는 것도 큰 용기입니다. 솔직하고 투명성 있도록 노력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응원합니다!", "이게 맞다 태웅아"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카라큘라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받은 협박 메일을 공개하며, 이 사건과 관련하여 거액을 제시하며 회유와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공개된 메일에는 롤스로이스 관련 영상을 내리라는 내용과 함께 협박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더러운 돈 1원짜리 한장 안 받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 하여 저에게 거액을 제시 하며 온갖 회유와 협박을 시도 한 자들 모두 경찰에 수사를 의뢰 하였습니다. 덕분에 바빠 죽겠는데 아침 부터 3시간 넘게 피해 진술 조사를 받고 왔습니다. 순댓국 사주는 조건으로 경찰 조사 입회 까지 와주신 천X성 변호사님 감사합니다. 두그릇 살께요 목구멍에 칼이 들어와도 아닌건 아닌 겁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신 씨는 지난 2일 오후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가 인도로 돌진, 20대 여성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는 머리와 다리 등을 크게 다쳐 수술을 받았으나 뇌사 상태로 전해졌다.

신 씨는 약물 간이시약 검사에서 향정신성의약품 성분이 검출되었으며, 사고 당일 병원에서 또 다른 약물을 투약받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11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는 신 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하였으며, 구속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유튜버 엄태웅 "3억 다시 돌려주고 칼춤 추겠다..." 카라큘라 "협박 메일 경찰 수사 의뢰.." [ 유튜브 채널 '엄태웅TV' 갈무리 ]
유튜버 엄태웅 "3억 다시 돌려주고 칼춤 추겠다..." 카라큘라 "협박 메일 경찰 수사 의뢰.." [ 유튜브 채널 '엄태웅TV' 갈무리 ]
유튜버 엄태웅 "3억 다시 돌려주고 칼춤 추겠다..." 카라큘라 "협박 메일 경찰 수사 의뢰.." [ 유튜브 채널 '엄태웅TV' 갈무리 ]
유튜버 엄태웅 "3억 다시 돌려주고 칼춤 추겠다..." 카라큘라 "협박 메일 경찰 수사 의뢰.." [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갈무리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