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 읽음
종로 인사동 나인트리 호텔! 서울 나드리 맛집 투어 호캉스로 강추


안녕 인사동과 이어진 호텔!
교통 좋고, 미술관 박물관도 많아서 선택했어요

그러한 이유로 저는 이번 주말에 인사동에 있는 나인트리 호텔에 다녀왔어요! 일단 안녕 인사동과 이어져 있고, 전 세계게에서도 흔치않는 사찰 뷰! 무려 조계사 뷰 객실에, 광화문 인사동 종로 중간에 있어서 교통과 관광이 좋은 이유였습니다.
인사동 나인트리 호텔 위치,
유료 주차 이용 요금

위치가 깡패인 호텔 답게 나인 트리 호텔은 버스, 지하철 어느 교통편이든 오기 좋은 곳에 있었습니다. 제일 가까운 지하철 역은 안국역 6번 출구인데, 찐 조계사 앞, 인사동 중간이라 조계사나 인사동 가는 버스 아무거나 타도 돼요.
라 지도 없이 호텔 찾기도 쉽습니다.

주차는 아쉽게도 무료가 아니었어요.
이며, 체크인 시간전에 주차를 해도 되지만 차량 등록을 체크인 할 때 해주기 때문에 3시 전에 출차를 한다면 10분당 천원의 주차 요금을 내야 합니다. 체크인 후 투숙하는 동안은 자유롭게 주차, 출차가 가능해요.
호텔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루프탑 등 층별 부대시설 소개

호텔의 지하3층, 지하2층은 주차장이고,
과 이어져있습니다. 24시간 편의점, 카페, 식당, 기념품샵 등등 둘러볼 곳이 너무 많은 곳이죠? 건물이 바로 붙어있어 폭우가 쏟아져도 우산 없이 호텔과 안녕 인사동을 오갈 수 있는게 좋았어요.
방향 호텔 정문이고,
에 있어요~


고, 5층 로비에서 체크인을 한 후 객실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호텔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있어 체크인이나 후에 짐을 맡겨놓고 두손 가볍게 서울 관광을 하기 좋았어요. 24시 셀프 락커룸은 투숙객 1회 12시간 무료로 제공돼요.


고층에서 서울을 내려다보며 운동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조계사를 바라보며 전통주를 포함한 칵테일,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에 있습니다.
에 있어요~
NINE TREE PREMIER HOTEL INSADONG
무려 조계사 뷰! 디럭스 더블 객실

호텔 입구 부터 로비, 복도까지! 심지어 침대 머리 맡에는 조선시대 궁궐 정전의 어좌 뒷편에 놓였던 일월오봉도가 걸려 있습니다.
가 아닐까 싶어요.


대부분 사찰은 산 속 깊은 곳에 있어서 호텔뷰로 만나기(!) 정말 힘든데, 그런 점에서 나인트리 호텔이 더욱 끌렸던 것 같아요. 나름 기운 받아가려고 즉석 복권도 몇개 사가서 긁어봤답니다ㅋㅋ 이번엔 녹음이 푸른 여름 조계사를 봤지만, 다음엔 단풍에 둘러싸인 가을 조계사를 보고싶네요. 두근두근.

나인 트리 프리미어 인사동은 지역 특색을 살려 호텔 내부 인테리어부터 객실까지 한국적인 요소를 많이 배치해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주, 경주뿐 아니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서울에도 나인트리처럼 전통적인 호텔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물론 전통적인 인테리어 호텔에 익숙치 못한 에디터는 한지 벽지를 처음 보고 흠짓 놀라긴 했지만요! 벽지가 왜이렇게 더럽지.. 했는데. 찾아보니
이라고 하더라구요! 전통 한지를 사용한줄도 모르고 무지함에 호텔 흉 볼 뻔 했습니다;; 민망^^;;
서울 종로 호텔 호캉스 추천!
Nine tree hotels 객실 어매니티


요즘 환경 보호 차원에서 호텔 어매니티를 많이 줄이고 있는 추세죠? 취지는 좋지만 미처 세면도구를 준비하지 못했을 때 비누 하나 없는 호텔을 만나면 너무 당황스러워요. 그러나
되어 있었습니다.


단, 샴푸 바디 워시 등은 욕조 위에 대용량으로 있어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어요! 머리가 길어서 늘 샴푸를 눈치껏 사용해야 했던 에디터도 내 집처럼 넉넉히 샴푸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에 오면 꼭꼭 반신욕을 하는 입장에서 욕조도 아주 좋았구요bb


객실엔 유니농 제주 녹차, 얼그레이티, 캐모마일, 커피 등 다양한 차가 있고 더 좋은건 층마다 얼음 정수기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차도 아이스로만 마시고, 물 달고 사는 이 구역 최고 하마한테는 무엇보다 좋은 어매니티 였습니다. 부디 호텔에 정수기 얼음 정수기가 많이 생기길.. 제발요!
나인트리 호텔 주변 맛집
안녕 인사동 식당 추천!


먹을 생각에 잠들고, 먹을 생각에 눈 뜨는 돼지보스 에디터는 사실 이 호텔 주변에 맛집이 많다는 게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도보로 조금만 걸으면 광화문, 종각, 광장시장, 명동까지 맛집 투어를 할 수 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오기도 했고, 안녕 인사동과 가까우니 근처 식당만 가보기로 했어요.

제고 고심하고 고심해 고른 식사는 안녕 인사동에 있는
와, 연예인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그리고 인터넷에서 추천 받았지만 집 주변에 없어서 못먹었던
였습니다! 배달은 호텔 로비 5층에서 기사님을 만나 전달받으면 돼요~
서울 종로 인사동 호텔 추천!
커플, 연인, 친구 누구랑도 오케이

MBTI에 P 부스러기도 키우지 않는 계획형 인간 J로서, 이번 호캉스는 회사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선택한 즉흥적인 장소였지만 결과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비오는 조계사도 보고, 우산 없이 나가 맛집도 마음껏 가고, 편의점에서 맥주 사와서 넷플릭스도 밤 늦게까지 보고..



관광지 중간에 위치한 호텔이고, 호텔 인테리어도 한국적으로 예뻐서 외국 손님이 눈에띄게 많았는데 저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온 하루와 내 하루는 같은 결로 흘러간다고 생각하니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가을 조계사 뷰를 보러 오기 위해 오늘도 역시 열심히 일을 해야겠습니다:)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