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8 읽음
"이 미친 X아" 한혜진이 못 참고 욕하게 만든 기안84의 한마디

“영통이라도 한 번 할까요”
기안84, 한혜진 전 남친자친구 언급
한혜진을 당황시킨 기안84의 행동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한혜진 x 기안84 현실 남매 케미 폭발! 사람 냄새나는 고려산 드라이브 토크 (네파, 등산 룩, 꽃놀이)’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한혜진과 기안84는 고려산에 만개한 진달래 군락지로 등산을 갔다.
두 사람은 추억을 되새김질하며 산을 오르기 시작했지만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고 안개가 자욱한 전망대에 도착해 기념 촬영을 남기고 등산을 마무리했다.


기안84는 “이제 ‘나 혼자 산다’에 다시 나와라. 영통이라도 한 번 할까요?”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에 한혜진은 “미친 x아, 너 제정신 아닌 거 같다. 바람 좀 쐬라”라며 갑작스러운 기안84의 행동에 당황해하며 영상이 끝났다.
한혜진은 기안84와 등산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중 산행 생각보다 매력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 “이제 진짜 찐 남매”, “건강미 뿜뿜” 등의 댓글이 달렸다.


공개 연인이었던 둘은 결별 후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바 있지만 현재 전현무는 출연 중이다.
한편 한혜진은 오는 6월 공개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 캐스팅되어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