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8 읽음
"이 미친 X아" 한혜진이 못 참고 욕하게 만든 기안84의 한마디
트래블뷰
0

“영통이라도 한 번 할까요”
기안84, 한혜진 전 남친자친구 언급
한혜진을 당황시킨 기안84의 행동

출처 : 연애의 참견
출처 : Youtube@한혜진 Han Hye Jin
기안84가 한혜진에게 갑작스러운 도발에 분노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한혜진 x 기안84 현실 남매 케미 폭발! 사람 냄새나는 고려산 드라이브 토크 (네파, 등산 룩, 꽃놀이)’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한혜진과 기안84는 고려산에 만개한 진달래 군락지로 등산을 갔다.

두 사람은 추억을 되새김질하며 산을 오르기 시작했지만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고 안개가 자욱한 전망대에 도착해 기념 촬영을 남기고 등산을 마무리했다.
출처 : Youtube@한혜진 Han Hye Jin
출처 : Instagram@modelhanhyejin
이후 이들은 강화도의 한 조개구이 가게에 들러 회식을 즐겼다. 한혜진은 “이런 곳은 남자친구랑 와야 한다”라며 투정을 부렸다. 이에 기안84는 “이제 그만 남자친구를 공개해라. 오픈해라”라며 숨겨둔 남자친구의 공개를 유도했다.

기안84는 “이제 ‘나 혼자 산다’에 다시 나와라. 영통이라도 한 번 할까요?”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에 한혜진은 “미친 x아, 너 제정신 아닌 거 같다. 바람 좀 쐬라”라며 갑작스러운 기안84의 행동에 당황해하며 영상이 끝났다.

한혜진은 기안84와 등산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중 산행 생각보다 매력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 “이제 진짜 찐 남매”, “건강미 뿜뿜” 등의 댓글이 달렸다.
출처 : Instagram@modelhanhyejin
출처 : Instagram@modelhanhyejin
한혜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여 친분을 쌓은 전현무와 2018년 2월 공개 열애를 인정했지만, 두 사람은 열애 1년 만인 2019년 3월에 결별했다.

공개 연인이었던 둘은 결별 후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바 있지만 현재 전현무는 출연 중이다.

한편 한혜진은 오는 6월 공개되는 LG유플러스 STUDIO X+U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 캐스팅되어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fv0012]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