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beel 님
^^
구독자 16 채널수익 10,987 캐시
피드
#자유게
의외로 많이틀렸네요?
7시간 전
20 0 4
잉?
#나만그럼?
배고픈데 귀찮아요....
11시간 전
22 1 8
걍 누워있어여...집에 요리사 있음 좋겠다....
#사라마라
스팸2배마요김밥 왜 꼬다리는안주나요??
1일 전
42 2 14
정가2300티멤버십할인받아2100구입넘 차가워서 데워먹으니 좋네여근데왜꼬다리안주나요 김밥의 하이라이트인데 ㅠㅠ
#자유게
오마이갓!!!!!!
1일 전
21 0 1
ㅠㅠ 스칸디맘이구나
#자유게
나만틀림?
1일 전
35 0 4
사슴사자? 인가했네요ㅋㅋ836명 동지가 있네ㅋ
#꿀팁
7년전 컬투쇼다시듣기ㅋ
2일 전
55 1 36
집콕하는데 심심하면 옛날컬투쇼 다시들어보세요정찬우아저씨있던때가 훨씬 재밌어서 옛날꺼들어요13년도로 돌아가고싶네여..ㅠ
#사라마라
3개째 쓰는 한율립밤 ☆
2일 전
32 1 9
한율립밤중에 자초 에요총5가지인데 색이 제일 붉은편이에요촉촉하고 발색도 되서 저거 하나만 발라도 굿디자인도 넘넘 이쁘죠
#사라마라
책추천- 병균이 무서워 자가격리하던 소년
2일 전
28 0 6
매일 창밖 관찰을 하던 소년 ..어느날 동네에 아기실종사건이 일어나고...소년은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것인가잼있겠쥬?
#자유게
오늘왜이리어려움?ㅠ
3일 전
66 0 8
12시거도 틀리고ㅋ
#꿀팁
생크림요거트맛있게먹기
3일 전
36 1 13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먹으면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