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1 읽음
워킹데드 시즌10 14화 위스퍼러 베타 알파의 복수를 꿈구는 자
청우
1
워킹데드 시즌10 14화 미숀의 하차와 더불어 모두가 예상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캐롤이 네간이 갇혀 있는 감옥에 찾아와서 은밀한 거래를 제안합니다. 살아 있는 모두를 위해 네간에게 알파의 대갈통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고 네간은 캐롤의 제안을 수락하고 임무를 완수한 네간은 자유의 몸이 됩니다.
유진은 사람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자신이 다른 생존자 그룹의 스테파니라는 여자와 무전을 주고받았다고 밝히면서 그녀와 만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러나 수많은 위험을 겪은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또 다른 위험으로 다가오는 것은 아닐지 불안해합니다.
알파가 했던 그대로 캐롤은 알파의 대갈통을 막대기에 꽂았고, 베타는 알파가 죽은 것을 알게 됩니다. 베타는 알파가 죽었다는 사실에 분노하면서 옆에 있던 위스퍼러가 베타가 새로운 알파가 되었다고 말하자 그를 알파의 대갈통에 가져가 좀비가 되도록 만듭니다. 네간은 리디아를 감금한 집에 다시 돌아왔고 리디아를 찾았지만, 데릴이 네간을 죽이려고 위협하는 상황을 맞이합니다. 네간은 자신이 알파를 죽였다고 말하면서 알파가 착용하고 있던 마스크를 증거로 보여줍니다.
알파가 죽은 것을 알게 된 베타의 분노는 극에 달했고, 캐롤는 계획대로 네간이 알파를 죽이게 만들었지만, 알파의 환영에 시달립니다.
워킹데드 시즌10 14화에서 유진, 유미코, 에제키엘은 새로운 생존자 그룹의 스테파니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로 이동합니다. 캐롤은 혼자서 방황하다가 집이 무너지면서 잔해에 깔려 위험에 처합니다. 데릴은 네간과 함께 알파의 대갈통이 있다고 하는 장소로 왔지만, 알파의 대갈통이 보이지 않자 당황해 합니다.
분노에 휩싸인 베타는 음악을 틀어 좀비들을 불러 모읍니다. 데릴은 나타난 위스퍼러에 의해 네간이 알파를 죽였다는 말이 사실임을 알게 됩니다. 네간이 알파를 죽이면서 그들은 네간이 새로운 알파가 되었다면서 복종을 맹세합니다. 데릴은 포위되어 위험을 맞이했지만, 네간이 위스퍼러를 죽이고 데릴을 풀어줍니다.
집이 무너지면서 잔해에 깔려 좀비의 동료가 될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캐롤은 잔해에서 빠져나와 좀비를 물리칩니다. 유진, 유미코, 에제키엘은 약속 장소로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데릴은 네간의 말이 사실이었음을 알게 되면서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고 다시 알렉산드리아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데릴은 마을로 돌아오는 캐롤을은 반갑게 맞이합니다.
도시는 역시나 폐허로 변해 있었고 사람의 인기척은 찾아볼 수 없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유진이 그동안 무전으로 대화를 나눈 스테파니라는 여인과 만나게 됩니다.
워킹데드 시즌10 14화에서 베타는 알파를 보내 주었고, 밤새 불러들인 좀비들을 이끌고 알파의 복수를 위해 이동하면서 알렉산드리아는 또 다른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워킹데드 시즌10은 16화로 방영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16화는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에서 중지되면서 워킹데드 시즌10은 15화로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16화는 후반기 워킹데드 특별 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