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43 읽음
먹으면 또 살찔거 뻔히 알면서도 사게 된다는 SNS 화제의 음식
밥심언니
2
요즘 강제 집순이, 자발적 집순이들이 살이 ‘확찐자’가 된다는 유머가 있어요. 사실 우리 모두를 위해서 2주간의 활동 자제로 활동량이 적어졌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밥심언니처럼 식도락을 즐기는 분들은 맛있는 배달음식들을 발굴하셨더라구요. 마켓**이나 쿠*과 같은 간편식을 배달하는 푸드마켓들도 다양해졌는데요. 요즘 인기를 올리고 있는 베스트 간편식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1.미미네 떡볶이

마켓컬리

미미네 떡볶이 4,900원

미미네 떡볶이 매운맛 5,200원
홍대 국물떡볶이 중 1등이라는 ‘미미네 떡볶이’에요. 달달한 국물에 쫄깃쫄깃한 밀떡을 푹 찍어서 같이 먹으면 우리 집이 heaven..
옛날식 국물떡볶이의 정석 같은 맛인데요. 어묵이 같이 들어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아요. 매운맛은 칼칼해서 술 먹은 다음날 해장으로도 굿!

2.문어순두부찌개

쿠캣

이태원클라쓰 문어순두부찌개 by 단밤포차

11,700원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이태원 클래스’에 나오는 ‘문어 순두부찌개’에요. 배달 받은 후에 별다른 준비 없이 바로 냄비째 끓여먹을 수 있어서 간편! 이래서 살이 찌는 건가.. (ㅠ)
통통한 문어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비주얼 1등이고요? 칼칼한 순두부찌개 국물이 술 고프게 만들어요. 라면을 넣어서 해물 순두부 라면으로 먹어도 맛있을 듯!

3.양념 LA 갈비

윙잇

고른 프리미엄 양념 LA 갈비

750g 23,900원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셨던 LA갈비 같다는 ‘고른 양념 LA갈비’에요. 단짠단짠 식욕 폭발하는 맛이라서 밥 두 공기 뚝딱 가능. 고기에 기름기도 별로 없어서 더 좋아요.
고기 잡내도 없고, 살이 부드러워서 뼈가 쏙쏙 빠지는데요. 뼈에 붙은 살까지 부드러울 정도예요.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먹으면 작.. 살..

4.진진 멘보샤

이마트 피코크

진진 멘보샤 9,980 원
미슐랭 원스타 중식당으로 유명한 ‘진진’의 멘보샤와 똑같다는 ‘진진 멘보샤’에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식당에서 먹는 맛 뺨친다고 해요.
바삭한 식빵과 탱글한 새우 살이 너무나 조화로워요. 으깨지지 않은 새우 살이 많아서 육즙도 풍부하고 식감도 탱글탱글하니 손이 가요~ 손이 가~

5.소고기 스키야키

윙잇

소고기 스키야키 2인분 18,900원
 몸보신이 제대로 된다는 ‘소고기 스키야키’에요. 준비된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여기가 스키야키 맛집! 집에서 먹으면 먹고 싶은 채소만 마음대로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소스에 달걀노른자를 넣어서 고기와 야채를 찍어 먹으면 말을 잇지 못하는 맛이에요. 우동사리도 추가하면 더 맛있을 듯!

6.망넛이네 찹싸루니

찹싸루니 3,400원
다이어터들의 구세주라고 불리는 망넛이네의 ‘찹싸루니’에요. 밀가루, 우유, 버터 등의 재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와 천연 당으로 만든 디저트에요.
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예요. 차갑게 얼려먹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난리!

7.치즈 군고구마

쿠캣

치즈 군고구마 2,500원
 고구마가 가장 달 때 수확해서 만들었다는 ‘치즈 군고구마’에요. 군고구마와 치즈를 같이 먹으면 절대 맛이 없을 수 없죠. 집에서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최고예요.
쭈욱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와 달콤한 군고구마의 단짠 케미가 폭발하는 이 맛! 껍질까지 다 먹어버리고 싶다..

8.바질 둥지 바게트

쿠캣

바질 둥지바게트2,500원
 마지막은 ‘바질 둥지 바게트’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그 자체의 빵이에요. 동그란 바게트 볼이 바질 소스와 크림치즈에 흠뻑 적셔져있어서 촉촉한 식감이 굿!
바질 향이 은은해서 취향을 또 저격당했어요. 촉촉하면서 퐁신한 빵과 커피를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울 집 홈카페로 변신~

집순이 생활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모르겠지만 우리 함께 힘내보자구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