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전 5,764 읽음
[영상] “퀄리티 무엇ㅋㅋ”…‘패러디 장인’ 정준하, ‘이태원 방법 클라쓰’ 공개
스포츠경향
10
유튜브 ‘정준하 소머리국밥’
방송인 정준하가 패러디 영상 ‘이태원 방법 클라쓰’를 전격 공개하고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지난 25일 정준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을 통해 ‘레드선 오리지널 시리즈-이태원 방법 클라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준하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이태원 클라쓰’와 tvN ‘방법’ 두 드라마를 콜라보한 ‘이태원 방법 클라쓰’에서 ‘박가로이’와 ‘정회장’으로 완벽 변신해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정준하 소머리국밥’
정준하가 변신한 ‘박가로이’는 핫도그 가게인 ‘꿀밤’ 운영에 힘쓰고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이내 ‘꿀밤’을 찾은 손님인 ‘정회장’을 맞이한 ‘박가로이’는 ‘아직 판단하지마. 내 복수는 55년짜리니까’라는 명대사를 패러디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정준하 소머리국밥’
정준하는 또 ‘정회장’으로 분해 ‘박가로이’에게 가장 자신 있는 메뉴를 주문했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핫도그에 놀란 ‘정회장’은 자존심 때문인지 “엉망이구먼. 넌 나한테 안돼”, “고집, 객기, 허세까지 더한 개 짖는 소리 몽둥이로 맞아야겠구나”라는 말을 남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홀연히 가게를 떠났다.

그런 ‘정회장’의 뒤에 대고 ‘박가로이’는 “안녕히 가십시오. 꿀밤이었습니다”라고 외치며 ‘정회장’을 꿋꿋하게 배웅했다. 이처럼 정준하는 ‘이태원 클라쓰’ 속 ‘박새로이’와 ‘장회장’의 포인트를 정확히 집어 1인 2역 연기를 매끄럽게 소화, 원작의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유튜브 ‘정준하 소머리국밥’
‘이태원 방법 클라쓰’의 ‘숨겨진 깨알 포인트’도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등장한 ‘꿀밤’은 실제로 드라마 촬영장이었던 이태원의 ‘단밤 포차’에서 촬영했으며, 영상 말미에 ‘정회장’이 갑자기 기괴하게 변해 공포감을 조성한 장면은 드라마 ‘방법’에서 무당 ‘진경’ 역을 연기한 배우 조민수의 ‘지하철 신’을 패러디 한 것이다. 이와 같은 영상을 기획한 ‘레드선스튜디오’는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하나 하나 신경을 써 한편의 ‘고퀄리티’ 영상을 제작해 내 호평을 받고 있다.

정준하는 “평소에 ‘이태원 클라쓰’와 ‘방법’ 두 드라마를 너무 좋아해 직접 패러디하자고 제안했다. 국내 최고의 스태프에게 도움을 요청할 정도로 너무 하고 싶었고, 또 스태프들이 흔쾌히 도움을 줘서 감사한 마음이다. 즐겁게 촬영 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촬영 계기와 소감을 밝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웃을까하고 들어왔는데 괜히 고퀄 영상에 ㅋㅋ진지해져 젠장 ㅋㅋㅋㅋ” “뭐 이렇게 고퀄로 ㅋㅋㅋㅋ 완전 고퀄이에요ㅋ무도를 한편당 10번이상씩 본 사람으로써 정중앙의 역할이 대단했음을 새삼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화이팅 ㅋㅋ” “퀄리티 무엇 ㅋㅋㅋㅋㅋ대박이네” “오 퀄리티 대박” “쓸데없이 연기 잘해서 더 웃겨ŸDㅋㅋㅋㅋㅋ” “밥새로해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이태원 클났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하는 조회수 24만회를 기록한 ‘김치전 사건 재회’ 영상부터 최근 주목 받은 ‘최현미와의 대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콘텐츠 부자’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시청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사랑 받고 있는 정준하의 유튜브 채널이 앞으로 선보이게 될 양질의 콘텐츠가 주목된다.
0 / 300